IT

AI 명함 서비스의 새로운 시도, 딥브레인AI와 KB손해보험의 협력

소복냥 2024. 3. 18. 07:16
반응형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은 매일 우리의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고 있어요! 🚀 최근 딥브레인 AI와 KB손해보험은 개인화 AI 맞춤 영상 제작 솔루션 '드림아바타(Dream Avatar)'를 활용한 획기적인 AI 명함 서비스 시범 도입을 발표했어요. 이 서비스는 기술과 인간의 상호작용 방식에 혁신을 가져오며, 보험업계에서의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답니다.

AI 명함 서비스
AI 명함 서비스

드림아바타소개

  • 개념: 사진 한 장과 10초 분량의 음성만으로 사진 속 모델과 닮은 가상 인간을 만들어내는 초개인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를 실제 사람이 녹음한 것 같은 음성으로 합성하고, 이를 디지털 영상 콘텐츠로 자동 변환하여 제작하는 아바타 기술을 적용했어요.
  • 기능: 드림아바타는 TTS(Text to Speech)와 TTV(Text to Video)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텍스트 입력을 실제 인간의 대화와 같은 음성과 영상으로 변환합니다.

 

KB손해보험 AI명함 서비스

반응형
  • 서비스 내용: 보험 설계사가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맞춤형 메시지를 최대 1분 분량의 영상으로 제작해 전송합니다. 이 과정에서 드림아바타를 통해 생성된 가상 인물이 설계사와 동일한 모습으로 나타나 메시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 시범 운영: KB손해보험은 약 300여 명의 골드멤버를 대상으로 2개월간 시범 운영 후, 전속 설계사와 임직원에게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드림아바타 기반의 AI 명함 서비스는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보험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함께 딥브레인 AI는 'AI 스튜디오스(AI Studios)'라는 AI 영상합성 플랫폼을 제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어요. 앞으로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이 우리 일상과 산업 전반에 어떤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되네요!

인공지능 활용분야

인공지능은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이러한 인공지능의 활용분야는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으며, 그 영향력은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인공지능이란

sobn.tistory.com

머신러닝 작동과 활용 / 인공지능과 차이점

머신러닝이란 머신러닝은 컴퓨터 시스템이 데이터로부터 패턴을 학습하고 결정을 내리는 방식입니다. 머신러닝은 프로그래밍을 통해 명시적으로 정의되지 않은 패턴이나 규칙을 스스로 학습

sobn.tistory.com

 

반응형